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(20.07 ~ 22.07)    

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(20.07 ~ 22.07) [수출지원팀] 홈페이지 내 안내, 접수 내용 수정 및 배너 제작 요청드립니다.
2020-09-09 09:34:18
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<gfcons@hanmail.net> 조회수 20

안녕하세요. 수출지원팀 최은영입니다.

<UAE 온라인 화상상담회> 접수와 관련하여 홈페이지 내 접수내용 변경 및 배너 제작 요청드립니다.

변경이 필요한 부분은 노란색 형광표시, 삭제가 필요한 부분은 빨간색 줄선으로 표시했습니다.

추가 부분은 아래 입력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

* UAE 찾아가는 도서전 접수 신청 서버 오픈 요청 : 9. 10.(목) ~ 18.(금) (접수시간은 지난 인도네시아와 동일하게 요청드립니다.)

 

1) 출판수출지원 > 찾아가는 도서전/서울 출판 저작권 페어 안내

- 인도네시아  6.29.~7.1.

- 베트남 10.7.~10.8.

- UAE 10.27.~10.28.

- UAE 온라인 화상상담회 참가사 신청(기간: 9.10. ~ 9.18.)

2) 온라인 신청 클릭시 신청자 작성 현황

- 출품도서 소개 글자수 400자로 늘려주시기 바랍니다.

- 신청 사실 및 내용에 대한 확인

 : 4번 항목은 다음 문장으로 변경 요청드립니다.

 : 본 신청사 및 신청도서는 저작권 침해 등 명백한 결격사유가 없습니다. 에이전시인 경우, 위 사업신청서에 기재한 도서는 모두 출판사로부터 UAE지역 저작권 수출 소개에 대한 허락을 구하였음을 확인합니다.

- 인도네시아 온라인 화상상담회 > UAE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3) 배너 제작 및 게시

지난 배너 이미지를 첨부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이미지를 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020년 UAE 온라인 화상상담회 참가사 모집

접수기간 : 9.10~9.18

 

문의사항은 수출지원팀 최은영 주임(063-219-2764), 탁영주 대리(063-219-2766)으로 요청드립니다.

바람이 차갑습니다.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고맙습니다.

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