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(20.07 ~ 22.07)    

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(20.07 ~ 22.07) [답변][긴급요청 : 독서IN] 회원가입 오류사항
2020-12-07 21:50:46
김동혁 <withsolve@gmail.com> 조회수 14

안녕하십니까. 

해당 내용으로 나이스평가정보측에 연락하여 우선 의심되는 항목을 조치하였습니다.

https://www.niceid.co.kr/front/contactus/popNoticeChrome.jsp

선처리 후 답글을 늦게 달아 죄송합니다.

다만 별도의 테스트 모드가 없다고 답변을 받아 여러 경로 (윈도우 버전, 브라우저 등)을 확인해야 하나

테스트의 한계가 있습니다. 제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명의의 폰으로는 모두 정상이었습니다.

고객에게 확인요청을 부탁드리며 동일한 증상 시 원격으로 확인하거나 해볼 수는 있겠으나 

지난번 고객처럼 원격을 거부하는 경우 더 이상 진행이 어려운점도 양해부탁드립니다.

덧붙여 말씀드리면 나이스평가정보측과 여러차례 상담을 진행하였지만.. 사용자에 따라 인증여부가 나뉘는 부분도 쉽게 이해가지 않는 부분입니다.

100% 서버의 문제라면 사실 모든 사용자가 가입시 오류가 발생해야 하나 현재보면 오류건 이후에도 계속 회원가입이 이루어지고 있는 점은

특정 사용자 환경의 문제일 수도 있어 반복하여 문제가 발생한다면 단순하게 번호 뿐 아닌 사용자 환경을 파악하는 것도 필요 할 수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.

우선 금일 변경된 소스로 어느정도 이슈가 있는지 다시 확인해볼 필요는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::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님께서 쓰신글============
 

안녕하세요. 지난번과 동일한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는 오류 페이지가 뜬다고 합니다. 

나이스평가정보측에 우선 문의 후, 개선 부탁드립니다. 

 

고객 정보 (010-9900-7708)

답변글 리스트
1 [긴급요청 : 독서IN] 회원가입 오류사항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2020-12-0721
2 reply [답변][긴급요청 : 독서IN] 회원가입 오류사항 김동혁 2020-12-0714
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