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Success] 세일즈 명언
지에프컨설턴트 조회수:2094
2015-03-27 08:21:00
세이즈맨의 영업비결은 절대 팔려고 애쓰지 않고 고객의 마음을 사려고 하는 데 있다.

-존 워너메이커( 워너메이커 백화점 설립자)

 

마음의 문을 굳게 닫아 걸고 대화를 꺼려하는 고객을 설득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환불 보증서를 써주거나 추천장을 제시함으로써 안심시키는 것이다.

-로저 도슨

 

비지니스의 참 목적은 고객을 발견하고 그것을 유지시키는 것이다.

-시어도어 레빗

 

톱 세일즈맨이라고 거절당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. 그들은 거절을 상처로 받아들이는 대신 하나의 과정으로 받아들였을 뿐이다. 보험 세일즈맨으로서 백만장자가 된 프랭크 베트거도 5천 번 이상의 거절을 겪고 일어선 사람이다.

-나폴레온 힐

 

 

세상을 보는 데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. 한 가지는 모든 만남을 우연으로 보는 것이고 한 가지는 모든 만남을 기적으로 보는 것이다. 세상의 모든 만남은 우연이 아닌 기적이다.

-알베르트 아인슈타인

 

세일즈는 고객의 신뢰를 얻어내고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확인하는 여정이다.

-존 맥티어

 

혼자 힘으로 부자가 된 사람은 없다. 주위의 재원, 인맥을 끌어들이지 않으면 안된다.

-스티븐 스코트

 

영업은 거절당한 곳에서부터 시작된다.

-야먀모토 후지미쓰

 

압박을 받아도 굴하지 마라. 하지만 고객에게 압력을 주지는 마라.

-엘머 레터맨

 

거절을 당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. 거절을 두려워하지 마라.

-스즈키 야스토모

 

어떻게 하든 고객이 거절의 의지를 마음에서 완전히 지우도록 만들어라

-엘머 레터맨

 

세일즈맨의 소득은 거절의 횟수와 정비례한다. 그리고 거절에 의해 좌우된다.

-로버트 스티븐슨(작가, 시인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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